top of page

ROYAL GABA

국내의 커피피장은 2020년 말 기준하며 약 1조 8,000억원 시장규모로 커피선진국에 비해 훨씬 급격히 변화하고 있고 외국 커피 전문가들도 놀라는 정도의 변화를 우리는 최근 몇 년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것은 "간편성"과 "보편성"의 맛이라는 것이 강력한 무기입니다.

커피믹스는 20여 년 전에 발매되었으나 소비자의 사랑을 많이 받지 못하다가 최근 5~6년간 놀라운 속도로성장하여 이제는 커피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한 때 한국 커피 시장을 지배하였던 인스턴트커피도 커피 믹스보다 더욱 간편하다고 할 수 있는 커피 음료도, 전통 커피의 대명사인 원두커피도 모두 커피믹스에 흡수당해 왔습니다.

그러나 2020년 커피산업의 가장 큰 특징은 고급화 브랜드화에 밀려 소비자를 편의성을 무기였던 커피믹스의 성장세가 2015년에 멈추었다는 점과 이는 곧 한국 커피 시장의 성장이 정체 또는 감소의 기로에 서게 되었다는 점이다.

이 시점에 커피콩을 발아시켜 영양분을 극대화하고 맛이 마일드하고 커페인이 미량인 새로운 커피를 제안합니다.

발아 본 발명에서 제안하는 내용은 화원수기를 이용한 물은 식물 성장에 최적의 0.06mA의 전위를물속에 전사 시켜 신속하게 발아 조건을 제공하고 간척지에 염분이 있어 벼농사가 잘되고 병충해가 없는데 착안하여 원두 콩을 발아 시키는 안개 분사형 배양수에 에너지 나노물소금 제조(특허 제10-2244803호)방법으로 염도를 유지하도록 하여 침전하여 곰팡이 균등 생균증식을 차단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발아(Sprout)는 음식의 최고의 영양가치를 함유하였을때 섭취하는 방법으로 잠자고 있던 효소들이 발아시점이 되면 깨어나서 영양공급을 합니다.(발아시 식물이 싹을 틔우기 위해 자신을 보호하려는물질이 방출되는데 파이토케미컬 일종인 항산화 폴리페놀 함유로 항염, 항암, 심장질환, 노화 억제에 좋습니다.

발아커피의 특징은 발아시 카페인이 40% 가량 낮춰지고 쓴맛 또한 감소하며 환원당은 50~70% 이상 증가하여 단맛과 부러움이 획기적으로 증가 카페인, 타닌 등이 지방에 쉽게 녹는 형태로 변환되어 부드러운 맛을내며
다당류의 증가로 향긋한 향기가 증가하고 필수 아미노산이 증하하여 깊은 단맛을 유발시킵니다. 또한, 지방은 수용성 지방산으로 변환되어 커피를 마셔도 속이 편안하고 소화가 잘 됩니다. 폴리페놀 함량이 증가하여 항산화력이 높아져 원두의 보존성이 뛰어납니다.

베트남 농부들, 커피 원두 줍니다.

GABA Coffee

With Artist

“I'm a testimonial. Click to edit me and add text that says something nice about you and your services. Let your customers review you and tell their friends how great you are.”

Jason

그림
bottom of page